별별 이야기

[일상리뷰] 대용량 샴푸, 바디워시 완전 혜자임!

88년생 남자 2021. 2. 17. 01:54

 

LG생활건강 선물세트, 난 이제 거의 다 써서 인터넷에서 대충 비슷한거 퍼옴

예전 회사에서는 추석이나 설에 몇몇 기념품 리스트를 주고 하나를 선택하게 해줬었고,

나는 그 중에 LG생활건강에서 나오는 선물세트를 항상 선택했었다.

내가 사회생활한지 이제 6년차에 접어들었고, 6년 동안 자취를 하다보니

이런 LG생활건강 선물세트는 진짜 레알 레알 개혜자템임!!!

보통 구성품이 샴푸, 린스, 비누, 칫솔, 치약, 바디워시 이런거 들었는데,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써도써도 안없어짐

그리고 난 명절마다 이 선물세트를 선택해서 받았기에 이런 샴푸, 린스, 이런게 쌓여서

샴푸 부자된거 같아서 뿌듯했음

이렇게 2년동안 회사에서 받은걸로 한 6년을 썼음...;;;

(린스는 안쓰는 인간이라,, 린스 빼고 거의 다 썼음...)

근데 이게 회사 옮기고 나니 세제?세트를 선물로 주지 않으니까,

이제 샴푸랑, 바디워시, 치약, 칫솔 이런거 내 돈 주고 사야되니까

뭔가 엄청 돈 아까움;;;

샴푸 케라시S
바디워시 thㅑ워메이트

그래서 찾아낸게 대용량 샴푸랑 바디워시임

샴푸랑 바디워시가 용량이 4리터인데 가격이 레알 개혜자스러움  

처음에 샴푸를 샀었는데 넘흐넘흐 만족스러워서 바디워시 까지 구매함

근데 이게 30년전 선물세트에나 들어있던 챠밍 샴푸 뭐 이런게 아니라

애경에서 나오는 케라시스, 샤워메이트 이런 브랜드임

뭐 몸에 바르는 건데 샴푸, 바디워시도 졸라 좋은거 써야 한다 이런 마인드면 이런거 못쓰겠지만

내 기준으로 케라시스 뭐 이런거 엄청 고급 브랜드임 ㅋㅋ

나도 자산가 되면 아베다 쓸거임, 내가 아는거 기준 비싼 샴푸는 이거임

아.. 나도 백화점에서 나오는 AVEDA 뭐 이런 바디워시 모르는거 아님 ㅎㅎㅎ 나도 돈있으면 쓰고 싶음

그렇다고 내 능력에 용량 얼마 안되는 몸 씻는 세제 따위에 몇만원을 발라버릴수는 없잖아?

어쩃든 내 기준 고급 브랜드인 애경!! 제품인 4리터 케라시스를 배송비 포함 1만원,

4리터 샤워메이트를 8천원에 사용할 수 있다는 건 대량 생산에 따른 규모의 경제의 엄청난 혜택임!!!!!

근데 소름 돋는거 앎????  1만원, 8천원인데 저거 무료배송임 ;;;;;;

도대체가 안쓸 이유가 없자나 ㅋㅋㅋ

사실 처음 살때는 이거 엄청 저품질 제품이거나, 저렴이 펜션이나 모텔 같은데 있는 싼마이 제품이 아닐까해서

걱정도 조금 되긴 했는데,

그정도는 절얼대~~아니고 심지어 향기도 좋음

그리고 무엇보다도 가격이 엄청 싸니까 샴푸, 바디워시 존나 푹푹짜서 쓰는데 느낌 개좋음

내가 10년내에 부동산이나 주식이 대박 터져서 진짜 50억 자산가가 되는게 아니라면 이걸로 종결일거 같음

샴푸, 바디워시는 진짜이런 세제 따위에 별 관심없는 남자들에게는 추천 함!!

막 고급 제품은 아니니까 여자분들한테 추천하긴 좀 그렇고

이런 세제 따위에  별 관심없는 남자 분들에게는 개강추임 ㅋㅋ

한번 사용해보셈

그리고 이거 내가 돈주고 산거임 ㅋㅋ

'별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8.31 지출 일기(=23,500)  (0) 2022.08.31
22.8.30 지출 일기(=무지출)  (0) 2022.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