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금융공기업 직원의 배민커넥트 쿠팡잇츠 도보 배달 후

88년생 남자 2021. 4. 24. 02:36

비트코인이 연속 9일째 음봉을 보이면서 계좌잔고를 시원하게 날려먹고 있다.

비록 얼마 안되는 돈이지만  존버해야되나 손절해야되나 고민이 많다.

 

이런 와중에 한푼이라도 더 벌어보겠다고 몇일전 배민커넥트와 쿠팡잇츠를 가입했다.

퇴근하고 나서 업무적인 공부도 하고, 제태크 책도 읽으면서 시간을 좀더 알차게 보내고 싶은 마음이 있지만

사실 막상 퇴근하면 유튜브로 시간을 보내게 되고,밥먹고 침대에 누으면 초저녁부터 얕은 잠이 들기도 해서

저녁시간을 알차게 못보내는거 같아 매우 속상했다.

(이런걸 보면 나란 닝겐이 얼마나 게으르고 의지력도 약하며 멍청한 인간인지 다시 한번 깨닫게 된다.ㅠ.ㅠ)

그래서 차라리 이렇게 시간을 보낼빠에야 배달이라도 하자는 맘이 들어서 배민커넥트와 쿠팡잇츠를 하기로 함

내가 오토바이를 탈줄아는 것도 아니고, 킥보드 살 능력도 없거니와, 자전거도 좋아하지 않아서 도보로 하기로 함 

퇴근하고 집에 있다가 콜 들어오면 얼른 뛰어나가서 배달하고 다시 할거하다가 다시 콜 들어오면 뛰어나갈 심산이었음

가입 직후 얼마 지나지 않아 이디야에서 음료 배달하고, 그리고 또 얼마 지나지 않아 치킨 배달 하나 함 ㅋㅋㅋ

근데 가입빨은 얼마 안가더라... 그 이후 이틀동안 콜 하나도 안들어옴 ㅠ.ㅠ.

이게 도보는 기본적으로 커넥터와 배달가게, 주문자가 모두 근거리(1km)내에 있어야만 콜을 주는거라서 

기본적으로 그런 요건을 충족하는 주문이 별로 없고

또 내가 살고 있는 동네 자체가 배달이 많은 지역이 아닌듯 했다...ㅠ.ㅠ.

그래도 퇴근후면 한 건이라도 할려고 항상 콜을 켜놓고 있긴 했다.

마침내 오늘 저녁먹고 잠시 누워 있는데 집 앞에 있는 빵집에서 맞은편 사무실로 빵배달이 떠서 얼른 수락해서 배달했음

진심 10분짜리 개꿀따리 배달하고 3천원 겟!!!!

이왕 나온거 다른 동네로 가면 콜이 잘올까 싶어서 청계천 건너서 왕십리 뉴타운쪽으로 가보기로 했음

왕십리는 한양대생들 및 직장인들 자취수요도 있고, 왕십리뉴타운 아파트단지 수요도 있을 듯해서
콜이 많을거 같았다.... 근데 왠걸.... 진짜 콜이 계속 줄줄이 들어왔다.... 헤헤헤헤

한동안 안들어오던 콜이 계속 들어오니까 얼마나 기쁘던지

왕십리 뉴타운으로 와서 (1) 닭갈비, (2) 육전, (3) 비마트 2개 총 4개를 연속으로 배달함 ㅎㅎㅎ

사실 기분은 좋았는데, 진짜 5개 하니까 온몸에 땀나고 발이 엄청 아프더라.....

마실나올겸 나온거라 양말도 안신고 나왔는데 2km를 걸었더니 발바닥이 엄청 아픔 ㅠㅠ

이만하면 많이 했다 싶어서 청계천 따라 집방면으로 걸으면서 회사 동기인 동생이랑 전화를 했음

 

청계천 오면서 찍은 야경

그런데 배민커넥트에서 다시 콜이 옴..... 이게 콜자꾸 삭제하면 담에 다시 안온다길레 일단 다시 배달하러 감 ㅎㅎ

음식 기다리고 있는데 쿠팡이츠에서 다시 콜 오더라?? 웬걸..... 순간 고민했는데,,,,,,,, 근처라서 또 수락함

혹시나 쿠팡이츠 배달 늦어질까봐 앞에 건인 배민 주문을 진짜 겁나 뛰어서 배달함....

그리고 다시 쿠팡이츠 음식 받아서 엄청 뛰어서 배달 완료함...

오늘 8시 30분쯤 나왔는데... 뭐 중간에 전화하고 하면서 그냥 버린 시간도 있었지만 다 끝나니 어쨋든 11시 50분이더라

약 3시간 좀 넘는 시간동안 7개 해서 20,700원 벌었음.....

이게 근데 다하고 보니깐 시간 및 노동에 비해서 진짜 가성비 너무 떨어진다고 느꼈음 ㅠ.ㅠ

뭐 이렇게라도 돈 버는게 얼마냐 싶은데.... 진짜 솔직히 힘들긴 힘듬.... 

요즘 회사 다니면서 짜증나는 일도 많고 불만도 많이 생기는데ㅋㅋㅋ 

이거 하고 나니까 진짜 책상에서 키보드 두들기면서 일하는거 진짜 감사하게 생각되더라...

그래서 뭐 동네 마실겸 한두개 하거나, 회사 때려치고 싶을때 마다 한번씩 해보는건 괜찮다고 생각!!!ㅋㅋㅋㅋ

가성비 떨어지지만 저녁에 아무것도 하기 싫거나 그럴땐 나도 왕십리 원정가서 한번씩 뛰고 올 생각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오늘 배달 뛴거 인증!!

 

이건 처음에 4건 연속으로 하고 찍은거
쿠팡잇츠로 뛴거 두개!!


앗 그리고 다들 저녁에 심심하면 배민커넥트나 쿠팡잇츠 한번 뛰어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가입후에 친구추천에 추천자 아이디 입력하면 가입자와 추천자 모두 1만원씩 받을수 있어요!!!

이왕 이글 읽고 한번 해보실 분은 제 아이디 추천자에 넣어서 같이 돈받아요!!!

배민커넥트 : hmnb25, 쿠팡잇츠 : 7ZF4EKYG

 

PS. 배달 마무리하고 아는 형한테 전화했더니... 회계사인놈이 배달 뛰고 있다고 얼른 치우라고 회계사 망신시킨다고 ㅠ

제가 주변 지인들과 비교하다보니 급여에 불만가지는거지... 혼자 살아서 뭐 이거 안해도 먹고 살만 합니다 ㅠㅠㅋㅋ

재미겸 시간 때울겸 하는거니 오해 마셔요 ㅎㅎㅎ